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 양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글쓰기 하세요 .
  • 폰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정보요구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에 글쓰기 해주세요.
  • 폰구매 정보글을 자유게시판에 작성하시면 판매자회원님의 답변을 쪽지로 받을수 없습니다.
  •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글은 제재 하겠습니다.(음란물, 지역감정, 욕설, 성별비하, 정치 등)
  • 자유게시판에 출첵글은 금지합니다. (1차:경고없이 삭제 , 2차:글쓰기 일시정지)
  • 본인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답변을 모니터링 하고 싶다면 "빠삭알리미앱"을 꼭 설치하세요.
  • 자유게시판은 50캐시 적립.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출첵은 출첵게시판을 이용하세요

    16-03-17

    869

    106455

    [필독] 빠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정리

    15-05-21

    607

    176403

    [필독공지] 빠삭 글쓰기 에티켓 안내

    16-09-09

    747

    93564

    돌석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 입니다.

    20-01-02

    392

    141680

    시나브로sy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20-03-05

    121

    31870

    [필독] 휴대폰구매를 위한 정보요청 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 이용

    15-05-22

    156

    41467

    16558

    대전신탄맨

    스타벅스 프리퀀시 남는분 계실까요 ㅠㅠ

    22-12-19

    0 - 1

    2177

    16557

    자이안트정

    S22울트라 2

    22-12-19

    2634

    16556

    어맹뿌목따…

    폴드4 VS S23뭐가 고성능인가용 3

    22-12-17

    2396

    16555

    태풍돌려차…

    이정도면 가격 괜츈? 4

    22-12-17

    2809

    16554

    콜라맛환타

    부모님 휴대폰 추천 2

    22-12-17

    3005

    16553

    fores…

    프리할부가 뭘까요? 2

    22-12-16

    2598

    16552

    건방진뉴비

    Z플립3 사용해보니 어떠신가요? 효도폰으로 하려는데

    22-12-16

    2347

    16551

    준밤

    형님들 질문이 있읍니다

    22-12-16

    2128

    16550

    유찜닭

    스위트칠리님께 나눔 받은 핸드폰 잘 도착했습니다 ^.^ 3

    22-12-16

    1 - 0

    2320

    16549

    루비88

    효도폰 징 받는 폰 있을까요?

    22-12-15

    2282

    16548

    hdhdb…

    스노방 관련 질문입니다 2

    22-12-15

    2597

    16547

    쑤스탈

    액정파손 공기계 보험 가입 문의드려요~~

    22-12-15

    2740

    16546

    핑고

    휴대폰 인터넷 결합 개통시 징?

    22-12-15

    2195

    16545

    규램

    알뜰요금제 로밍알려주세여 ㅠ

    22-12-15

    2171

    16544

    뽀송한

    부가서비스 삭제해도 되겠죠? 1

    22-12-14

    2336

    16543

    생갈치일호

    노벨피아 보시는 분 있으신가요??

    22-12-14

    2238

    16542

    쉬크

    빠삭 가격 왜이러나요 9

    22-12-14

    0 - 4

    3626

    16541

    dd120…

    진짜 크리스마스가 답일까요..? 1

    22-12-14

    2513

    16540

    제이든11

    인터넷을 알아보는데 요금이 다를수가있나요? 2

    22-12-13

    2414

    16539

    제이든11

    LG통신사 어떤가요? 1

    22-12-13

    2280

    16538

    거친콧바람

    아이폰13미니 판매하는곳잇나요?

    22-12-13

    2277

    16537

    웰컴투

    의무사용 못채우고 바꾸게되면 어떻게되나요? 2

    22-12-13

    2347

    16536

    dd120…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1

    22-12-12

    2354

    16535

    yyj15…

    크리스마스 특가 뜨려나요? 5

    22-12-12

    2590

    16534

    농눙잉

    부모님이 아이폰쓰면 어려워하시려나요 5

    22-12-12

    2305

    16533

    가즈아료

    2년만에 돌아왔습니다 1

    22-12-12

    2242

    16532

    양따링

    일해회 원래 개통 한달 넘게 걸리나요? 4

    22-12-12

    2475

    16531

    어벤저스

    (완료)빠삭 청송사과 같이구매하실분 한분모셔요

    22-12-12

    1 - 0

    2746

    16530

    KDB40…

    인터넷은 무조건 약정 3년인가요? 2

    22-12-12

    2324

    16529

    하핳호홓

    스노우방? 6

    22-12-11

    2724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님의 댓글

    댓글모음 안내

    1.

    해당 댓글 작성자가 작성했던 댓글의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댓글목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