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주메뉴

바로가기

경로 빠삭 > 자유게시판
  • 양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글쓰기 하세요 .
  • 폰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정보요구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에 글쓰기 해주세요.
  • 폰구매 정보글을 자유게시판에 작성하시면 판매자회원님의 답변을 쪽지로 받을수 없습니다.
  • 누가 봐도 상식적이지 않은 글은 제재 하겠습니다.(음란물, 지역감정, 욕설, 성별비하, 정치 등)
  • 자유게시판에 출첵글은 금지합니다. (1차:경고없이 삭제 , 2차:글쓰기 일시정지)
  • 본인이 작성한 글에 달리는 답변을 모니터링 하고 싶다면 "빠삭알리미앱"을 꼭 설치하세요.
  • 자유게시판은 50캐시 적립.
    번호
    작성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필독] 출첵은 출첵게시판을 이용하세요

    16-03-17

    869

    106460

    [필독] 빠삭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내용정리

    15-05-21

    607

    176406

    [필독공지] 빠삭 글쓰기 에티켓 안내

    16-09-09

    747

    93566

    돌석

    초보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 입니다.

    20-01-02

    392

    141686

    시나브로sy

    초보분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및 더는 안 보였으면 하는 질문들

    20-03-05

    121

    31874

    [필독] 휴대폰구매를 위한 정보요청 글은 "폰살래답해줘" 게시판 이용

    15-05-22

    156

    41469

    16020

    피루

    가벼운 효도폰 추천부탁드려요 9

    22-09-26

    3072

    16019

    갠역시공책

    KT 기변 공시로 가격 괜찮은 폰 뭐 있을까요?? 3

    22-09-26

    2704

    16018

    소나기

    요즘 르그 번이 개통 얼마나 걸리셨어요?

    22-09-26

    1491

    16017

    dorae…

    단순개봉이 뭔가요...? 5

    22-09-26

    2732

    16016

    란란잉

    조건 어떤지 봐주세요 플립4 1

    22-09-26

    1915

    16015

    애플개발자

    기대 되네요..

    22-09-26

    1372

    16014

    징징징징글…

    통신사 기변 질문!! 1

    22-09-26

    1507

    16013

    그깨

    z폴드4 공시지원금 오류인가요?

    22-09-26

    2814

    16012

    그러다말겠…

    a52s 신도림가면있을까요???? 1

    22-09-26

    1603

    16011

    설탕풍선

    초보자 가이드 안내 글이 혹시 있을까요?? 2

    22-09-26

    1522

    16010

    그러다말겠…

    화요일에 신청해도 토요일개통가능한가요???? 2

    22-09-25

    1672

    16009

    초오코오릿

    신용카드 징 기간 2

    22-09-25

    2946

    16008

    그러다말겠…

    오랜만에 오니 하나도 모르겠어요ㅠㅜㄴ 10

    22-09-25

    2687

    16007

    애플개발자

    공시 6

    22-09-25

    2576

    16006

    빵글

    Lte베이직 사용중인데 질문좀요. 1

    22-09-25

    1551

    16005

    슈엘리아

    오랜만에 왔는데 ㅅㄴㅂ 5

    22-09-25

    2965

    16004

    쓰러진변강…

    판매자가 징을 갑자기 바꾸고 개통시킬수가 있나요? 4

    22-09-25

    1 - 0

    3593

    16003

    엘레쿠쿠

    sk기변 플립4 어제 신청했는데 가격 괜찮나요?

    22-09-25

    1844

    16002

    썩세스

    S23기다려야하나 ㅠㅠ

    22-09-25

    1751

    16001

    이루디루

    요즘 스노방에서 시키면 얼마나걸리나요 3

    22-09-24

    2717

    16000

    우로와따

    구매결정 질문좀할게요 3

    22-09-24

    2357

    15999

    범범범왕

    긴급] 아이폰 개통 새제품이 아닐 수도 있나요? 8

    22-09-24

    1 - 0

    2755

    15998

    BNR34

    14는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아이폰 13 Pro 256 알아보고 있습니다. 4

    22-09-24

    2941

    15997

    지원씨

    유심관련 문의드립니다. 3

    22-09-24

    2249

    15996

    범범범왕

    KT기변 공시지원 6개월 후 5만원 이상 요금제 사용? 9

    22-09-24

    3134

    15995

    tnsck…

    추가지원금은 선택약정도 주나요? 1

    22-09-24

    1765

    15994

    사이닷

    어린애들이 삼성폰 극혐하는 이유 4

    22-09-24

    1 - 4

    2948

    15993

    조르디알바

    다들 인터넷 티비는 어디서 하세요? 2

    22-09-24

    2623

    15992

    깨진roc…

    징이 안울리네요..어떻게 확인하나요? 1

    22-09-23

    1796

    15991

    wonka…

    ㄲㄷㅂ은 부가가입 확인후에 오나요? 3

    22-09-23

    2013

    님의 회원정보

    아이디 댓글모음

    닉네임

    가입일

    포인트

    님의 댓글

    댓글모음 안내

    1.

    해당 댓글 작성자가 작성했던 댓글의 이력을 투명하게 제공합니다.

    • 댓글목록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0 큐비e센텀 609호
    Copyright ⓒ www.bbasak.com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1533-7687
    Fax : 0507-1797-5048 Email : help@bbasak.com
    월~금 10 ~ 17시
    점심시간 12시 ~ 13시 / 공휴일 휴무

    벤처인증서

    삐-마켓 입점 문의
    삐-마켓은 빠삭이 만든 새로운 개념의 커머스 플랫폼이에요. 품질이 보장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는 원칙과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 저희는 무한 가격 경쟁을 원하지 않아요.품질에 걸맞게 가격 보다 가치가 지켜지는 장을 만들고 싶어요. 적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이 장점인 삐-마켓에 입점을 원하시면, 주저말고 연락 주세요.
    운영 담당자 정보

    입점 담당자
    bigstar21c@bbasak.com

    회사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