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등록
글쓰기, 댓글을 이용시
1회 한해 닉네임 등록을 해주셔야합니다.
등록한 닉네임은 마이페이지에서 수정가능합니다.
이용중인 닉네임입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은 10자 이하로 가능합니다.
특수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 등록 완료
닉네임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 | 갤s9+ 64g 구매후기(터치불량으로 교품까지 과정)
크핑
|
작성일 18-04-11 23:41
|
조회 428
|
추천 1
|
신고 0
게시글 신고 기능 안내
1.
신고버튼을 누르면 신고횟수가 증가 합니다.
2.
신고횟수가 5회가 되면 해당 게시글은 민폐방으로 이동 합니다.
3.
민폐방으로 이동이 되면 지급되었던 포인트, 캐시는 차감 됩니다.
4.
신고버튼을 누른후 한번더 누르면 신고가 취소 됩니다.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해당 글 내용이 불편 하다면 블라인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요청이 있으면 블라인드 투표가 진행됩니다.
블라인드 요청을 진행할까요?
링크 :
기본정보
후기내용
개통은 4월3일인가 4일날 했습니다.
첫날에는 문제없었던 것으로 보였는데
다음날부터 폰이 지 혼자 눌리고 그런 현상이 반복되더니
6일날에는 안 눌리고 지혼자 눌리고 현상이 반복되더군요.
*#0*# 을 통해서 터치테스트를 해보니 위의 사진처럼 하단부만 터치가 안됩니다.
그래서 토요일날 일하던 중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급하게 서비스센터 들려서
불량 판정 받고 판정서 사진 찍어서 판매자와 통화 후 보내서 바로 새 기기 택배진행 다시 했습니다.
그런데 왠 걸? 어제 온 핸드폰이 다른 대리점꺼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하루 더 기다려서 오늘 받고 핸드폰 세팅까지 다 끝냈습니다.
받자마자 세팅도 하기 전에 긴급전화 누르고 터치테스트부터 했는데 완벽히 잘 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불량교품을 해보았는데 아버지것도 같은 모델인데 저만 재수가 없는건지 ㅋㅋㅋ
그리고 판매자착오로 제대로 된 기기 받는 데 하루 더 걸렸으니 사은품 좀 달라고 했더니
셀카봉, 가정용 충전기, 차량용 충전기, USB 팁 등 악세사리를 챙겨넣어주었네요.
제 글을 보시면 판매자가 누군지 아실겁니다.
참고로 전 핸드폰이 고장나서 억지로 존버를 탈출하게된 구매자입니다!
혹여라도 갤s9나 갤s9+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폰을 받자마자 터치테스트부터 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이만 구매후기를 마칩니다.
(주) 빠삭
대표이사 : 김병수 사업자등록번호 : 813-81-0067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23-부산해운대-1265호고객센터
1533-7687벤처인증서